어디든가자 Let's go anywhere

19. 차박용 난방텐트 설치했습니다. 본문

캠핑카 자작

19. 차박용 난방텐트 설치했습니다.

어디든가자 2022. 11. 24. 13:47

안녕하세요

오늘 간단하게 작업을 하러 작업장에 가고 있습니다.

마스터 하자부위 - 레일 페인트까짐

지난번 차박을 할때 영하 4도였는데 너무 춥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난방텐트를 좀 쳐볼려고 해요

예전에 사둔 난방텐트가 있어서 이걸 쳐보겠습니다.

근데 침실 사이즈가 높이가 90cm정도 되는데요

난방텐트 설치 높이가 135cm정도 되더라구요

길이가 길어서 이부분을, 다리를 하나씩 다 접었어요

이렇게 접지 않으면 설치가 불가능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다르게 생각한 것은 이부분을 천정에 이렇게 고정을 시킬려고

핀을 달아서 고정을 시킬려고 했는데 일단 이렇게 하니깐 되네요

실내는 뭐... 높이는 천정높이 그대로지만

머리부분하고 (다리부분)이 작아지는게 있구요

나쁘진 않은거 같네요 일단

베드는 이렇게 완성을 했습니다.

여기 높이를 맞춰줄려고

여기 못을 하나 박았거든요

그래서 떨어지지 않도록 하고

 

뒤에서 본 모습

이부분 마감을 좀 할려고 하고 있어요

그리고 여기 은색부분 알루미늄 테이프를 막고

이 공간을 쓸수 있을까 해서 작업을 해보겠습니다

이부분을 이정도 높이로 자른다음에 여기를 고정시켜버릴려고 하고 있어요

밧데리 방전

 

밧데리가 금방 닳아요

추운데 오래 놔뒀더니 방전이 되어버렸네요

충전을 하겠습니다.

이걸로 고정을 시킬려고 합니다.

이걸 설치하겠습니다.

여기 가끔씩 닫을 때 꽝 닫히는 부분이 있어서 이걸 하나 달아볼게요

효과가 없네요 이거는

이부분이 다 닳아서 접착이 안되거든요

타카로 고정시켜줬습니다.

나무를 잘라 왔거든요

이렇게

설치를 하겠습니다.

다 됐습니다.

그리고 이부분을 좀 안보이게 할려고 하거든요

그래서 저는 최대한 간단하게

이렇게 붙히고

이게 루바 남은 것들인데 그냥 이렇게 할려구요

이렇게 깔아주면, 조잡하지만 이렇게 하겠습니다.

붙이는 것도 이렇게 양면테이프로 붙이겠습니다.

여기는 안보이니깐 안하는 걸로...

여기 마감은 다음에 하는걸로...

확실히 난방텐트는 따뜻했습니다.

근데 아내가 없애자고 해서 없앴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O_1RXAhAhNA

 

 

 

 

 

'캠핑카 자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 캠핑카 자작 물품 구매 비용  (1) 2022.11.26
18. 차량 내부 청소  (0) 2022.11.17
17. 의자와 테이블 만들기  (0) 2022.11.17
16. 포타포티 수납함 및 의자 만들기  (2) 2022.11.17
15. 싱크대 페인트칠  (0) 2022.11.17
Comments